할로윈 데이 - 이태원 , 강남 클럽이 이런 결정을
본문 바로가기
시사정보

할로윈 데이 - 이태원 , 강남 클럽이 이런 결정을

by 도미니꼬 2020. 10. 29.
1282812452

할로윈 데이 - 이태원 , 강남 클럽이 이런 결정을



할로윈 데이 - 이태원 , 강남 클럽이 이런 결정을 


이번 11월1일 일요일과 함께 있는 10월31일의 할로윈 데이 기간에 이태원과 강남에 위치한 유명한 클럽들이 문을 닫는다고 하네요. 이는 코로나19로 인해서 자체방역 차원일텐데요. 사실 이 기간동안 많은 돈을 벌 수 있을텐데 현명한 결정을 했다고 봅니다. 그런데 사실 이들의 결정에는 환영을 하지만 그 뒤에는 "원스트라이크 아웃" 제도가 있었다는 후문이 있다고 해요. 그리고 클럽들이 코로나19로 인해서 자체적으로 영업중단?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죠. 그들에게 그런 이쁜 마음이 있을 수 없는 일이죠. 


할로윈 데이 - 영정사진이 될 수도 있어요.

할로윈 데이 - 이태원 , 강남 클럽이 이런 결정을 / 연합뉴스 출처

할로윈 데이 - 부비부비 하다가 진짜 유령 될 수도...../ 연합뉴스 출처


"원스트라이크 아웃"이라는 것에 성명을 한다면 클럽, 등 유흥시설에 각 지자체에서 특별히 구성된 특별반을 가동해 비밀리에 유흥 시설이 '마스크착용, 거리두기' 등을 잘 지키고 있는지에 대해 점검을 하고 마스크 등 방역의 규칙을 어긴 업체는 바로 고발한다는 내용입니다. 특히 클럽 등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서로 몸을 비비대는 곳에서 마스크를 착용한다는 것은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죠. 



이러한 상황에서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서 평소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할테고 이용하는 사람들은 하나같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을 것은 뻔한 사실이라는 것은 누구나 아는 상식이구요. 이에 정부 및 지자체에서는 할로윈 데이에 특별점검을 한다고 하니 자발적이라는 이름으로 휴업을 안할 수가 없다는 결론이 나왔을 것입니다. 모 어디로 가든 부산만 가면 된다는 생각으로 자발적이든 강제이든 이날은 꼭 휴업해야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고 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