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우한 연구소에서 만들어" 중국 과학자의 폭로!!
본문 바로가기
건강과생활

"코로나19 우한 연구소에서 만들어" 중국 과학자의 폭로!!

by 도미니꼬 2020. 9. 15.
1282812452

"코로나19 우한 연구소에서 만들어" 중국 과학자의 폭로!!


중국의 한 과학자가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중국의 우한에 위치한 한 연구소에서 만들어졌다고 발표를 하였습니다. 이렇게 폭로를 한 이유에 대해서 "세상에 진실을 말하지 않으면 안되었기 때문" 이러고 말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폭로를 하지 않는다면 자기는 평생 후회하는 삶을 살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이렇게 폭로를 경정하고 명확한 증거를 보여주겠다고 한 과학자는 몇달 전에 미국에서 연구했던 중국출신  어느 한 과학자의 죽음을 비추어 볼 때 큰 용기를 가진 사람이라 볼 수 있습니다. 중국은 미국에서 연구중인 중국 출신 어느 한 과학자를 비밀 요원에 의해 암살을 당했습니다. 암살을 당한 그날 그 과학자는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중국에서 만들어졌다는 증거를 찾았고 방송에서 발표를 할 예정이였던 것으로 밣혀졌습니다. 

 

"코로나19 우한 연구소에서 만들어" 중국 과학자의 폭로!!


코로나 바이러스19로 인해서 전 세계에 이 바이러스로 인해서 90만 이상이 숨쳤습니다. 또한 현재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의 재확산이 되면서 백신도 개발되지 않으면서 사람들은 공포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백신이 개발되지 않았음에도 내년 말경이 되서야 코로나19의 확산이 추춤 될 것이라 보고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코로나19의 바이러스는 어디서 발생되었을까! 세계보건 기구에서는 박쥐에서 나온 듯 하다고 추정하고 있지만 확실히 어디서 기원이 되었다고 말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중국의 우한 연구소에서 나왔다는 증거를 담은 폭로를 한 어느 과학자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 과학자의 이름은 "옌리멍"으로 바이러스학자입니다. 그녀는 "바이러스가 중국 우한 실험실에서 인위적으로 만들어졌다" 라고 영국의 tv에서 폭로하였습니다. 그녀는 곧 증거를 담은 보고서를 곧 출간할 것이라고 예고 하였습니다.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가 자연적으로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한 시장에서 시작되었다는 말은 거짓이며 연구소에서 만들어졌다는 것을 감추기 위한 거짓말이라는 것입니다.  엔리멍 박사는 홍콩대 바이러스전문가로 교수직에 있을 때 중국의 우한 코로나 사태에 비밀조사 멤버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 활동을 통해서 옌리멍 교수는 이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람간 감염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말하였으며, 이 후 공중파를 통해서 이를 발표하였던 것입니다. 


  

"코로나19 우한 연구소에서 만들어" 중국 과학자의 폭로!!

이렇게 중국이 공식적으로 발표를 하기전에 먼저 몇주 전에 발표를 함으로써 중국당국의 표적이 되어왔고 그녀는 지난 4월에 미국으로 도피를 했던 것입니다. 이에 중국 당국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연구소에서 만들어졌다는 증거가 없다고 하면서 예리멍의 발표는 거짓이라고 공식 발표를 하면서 그녀의 발표를 부인해왔습니다. 예리멍 박사는 바이러스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이 바이러스의 기원을 알아야 한다고 하면서 우한 연구소에서 만들어졌다는 증거를 머지 않아 발표할 것이라고 말한 것입니다. 


유투브 캡쳐 ("코로나19 우한 연구소에서 만들어" 중국 과학자의 폭로!!)

이러한 모든것을 종합해 볼 때 이번 바이러스가 중국에서 시작된 것만은 사실입니다. 이 지구상에서 많은 사람들을 죽음에 몬 모든 바이러스들은 중국에서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 대표적인 예로 유럽을 휩쓴 흑사병이라고 하는 것도 중국에서 시작된것이고 유럽으로 전파 된 것은 역사적인 사실입니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서 전 세계가 고통받고 있는데 중국정부의 잘못인 것도 사실입니다. 동물에 의해서 전파되었건 아니면 연구소에서 만들어졌던, 이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중요한 것은 저 홍콩대 박사의 증언으로 인해서 중국정부는 그녀를 매도 하면서 구가에 대한 배신이라고 폄하를 했던 것입니다. 만약에 저 박사의 말이 거짓이라면 왜 중국이 저 박사를 배신이라고 표현을 했을까요. 왜 중국정부가 저 박사를 잡기 위해서 요원을 보냈을까요! 그리고 저 박사 이전에 미국에서 활동중이였던 중국계 박사를 암살을 했을까요? 이모든 정황을 볼 때 중국 정부의 말은 틀리고 저 박사의 말이 맞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stop. 중국 stop!!


코로나19의 사태를 바라보면서 우리들은 진실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습니다. 진실을 말하지 않는다면 많은 사람들의 희생이 뒤따른 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나혼자만의 알고 있지말고 많은 사람들에게 알린다면 혼자 해결하는 것보다 다른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해결했다면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죽지 않았을 것이고 하루 하루 힘들게 보내지 않았을 것입니다. 바로 이것이 이기적인 모습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사실대로 말으 한다는 것에는 많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이 용기로 인해서 나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을 중국정부는 알아야 할 것입니다.

요즘 대한민국에서는 코로나가 재확산 되고 있습니다. 물론 많은 숫자는 아니지만 중요한 것은 나 혼자만의 문제가 아니라 대한민국 모두의 문제라는 것입니다. 몇몇단체 몇몇 사람들의 문제가 이님을 우리 스스로 인식하고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에 나 스스로가 먼저 지켜야 될것입니다.  여러분 화이팅!


댓글